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모델하우스의 이색 이벤트 ‘눈길’
공동주택 내 반려동물 펫 에티켓 무료 강의
㈜유니풀마켓 민창기 대표, “시민과 함께하는 파트너가 되겠다”
비송 기자  / 2025년 06월 28일
공유 / URL복사

[구미=경북IT뉴스] 공동주택 모델하우스가 지역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모델하우스(주식회사 유니풀마켓·민창기 대표)는 6월 28일, 지역민들과 함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해 신선한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는 구미종합터미널 맞은편에 위치는 모델하우스에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공동주택 내 반려동물 펫 에티켓’ 무료 강의가 열렸으며, 강의는 관내 반려동물 행동교정 전문업체인 ‘왕짱반려견스쿨’ 강동훈 대표와 ‘개드레날린’ 양인수 대표가 진행했다.

참여한 시민들은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의 교감이 어려울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며 “너무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하며, 귀한 자리를 마련해준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측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뿐만이 아니라, ‘다솔 약선차 문화 연구원(원장 황나경)’의 ‘한방 경옥고 만들기 체험’이 7월 3일, 오후 1시와 오후 3시에 예정되어 있다.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는 ㈜유니풀마켓 민창기 대표는 지역 관심이 남다르다.

민 대표는 “유니풀마켓은 구미 지역 업체로서 전 직원들이 구미에 연고를 두고 있다.”고 밝히며, “모델하우스는 인식이 다소 딱딱하고 낯선 공간이지만,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방문해 공간을 활용하고, 서로 교감하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모델하우스를 단순한 부동산 홍보 공간만이 아니라, 다양한 문화 교육 행사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민창기 대표는 단순한 기업 운영을 넘어, 지역사회의 성장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상생형 리더’로 주목받고 있으며, 구미시 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 (사)한국주민감사청구시민협의회 산동지부장 등을 역임하고 있다.

현대건설이 선 보이는 구미 최초의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는 봉곡동 59-1일원에 건립 중이며, 구미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거점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메인페이지 바로가기

홍보게시판

이시간 이슈
카테고리별 인기기사
정치·행정 사회 경제 교육
1  구미시의회 문화환경위원회, 대중교통 서비스 개선 방안 모색
2  구미시의회, 문화환경위원회 현장방문
3  제288회 구미시의회 제1차 정례회 폐회
최신기사
구미형 일자리, 투자 성과 본격화
구미시는 앞으로도 상생협력기금의 전략적 운용과 이차전지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국비 확보 및 지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비송 기자 / 2025년 06월 30일
구미시산림조합, 2025년 산주·임업인 교육 실시
..김병철 구미시산림조합장은 “앞으로도 산주·임업인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해 산주·임업인의 소득 증대에 도움을 주는 산림조합이 되겠다 ”고 말했다.
비송 기자 / 2025년 06월 30일
구미시, 7월 1일자 인사발령
[구미=경북IT뉴스] 구미시(시장 김장호)가 30일, 7월 1일자 인사를 발령했다. 승진 1명, 전보 24명, 직무대리 12명, 퍄견 및 복귀 4명, 교육복귀 1명이다.
비송 기자 / 2025년 06월 30일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모델하우스의 이색 이벤트 ‘눈길’
민창기 대표는 단순한 기업 운영을 넘어, 지역사회의 성장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상생형 리더’로 주목받고 있으며, 구미시 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 (사)한국주민감사청구시민협의회 산동지부장 등을 역임하고 있다. 현대걸설이 선 보이는 구미 최초의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는 봉곡동 59-1일원에 건설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구미종합터미널 맞은편에 위치 하고 있다.
비송 기자 / 2025년 06월 28일
구미시, 갤럭시 글로벌 허브 삼성전자 구미사업장 방문
김장호 구미시장은 “글로벌 스마트폰 갤럭시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 삼성전자 구미사업장은 여러모로 구미시에는 의미가 깊은 곳이다”며 "과거 구미사업장에서 애니콜 신화를 써내려간 것처럼 앞으로도 갤럭시 신화로 이어지길 기대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역할을 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비송 기자 / 2025년 06월 28일
블로그 뉴스 정치 사회
경제 문화 행사
교육 오피니언 여성
스포츠 SNS라이브  
지역뉴스
경북 포항 경주
구미 안동 김천
칠곡 경산 영주
영천 상주 문경
청송 영양 영덕
청도 고령 성주
예천 봉화 군위
의성 울진 울릉·독도
X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 수 있습니다.
PC버전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
상호 : 경북IT뉴스
발행인·편집인 : 박명숙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명숙
mail : gmitnews@hanmail.net
Tel : 054-442-3002 / Fax : 054-442-3009
주소: 구미시 송동로 147 | 안동 북부본부 | 포항 동부본부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북-아 00216 / 등록일 : 2012년 3월 10일
Copyright ⓒ 경북IT뉴스 All Rights Reserved.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
TOP